M7 S43BM701  43인치 구매하여 삼탠바이미 업그레이드

 

장점 : 화면이 크다.

          화질이 좋다.

          리모컨 음성인식 잘된다.

          화이트는 이쁘다.

 

단점 : 베사홀이 200 x 200 이라  기존 스탠드 사용시 브라켓 필요

          콘센트가 접지없는 2구 사용 (ㄱ자 형 5m짜리 전원선 따로 구매하여 사용)

 

화면이 크고 4K로 카리나를 보기위해 구매하였다.

 

 

 

 

 

/* ********** ********** ********** ********** ********** ********** ********** ********** ********** ********** *********/

 

기존에 사용하던 M5 모니터 32인치 짜리를 삼탠바이미로 사용하였는데

M5가 화질이 FHD라 눈에 안차고 크기도 작았다.

 

그래서 M7을 노리고 있었다.

기존 사용하던 M5 모니터

 

이번에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 하면서 M7 43인치가 40만원 언더로 내려갔다.

 

이건 사야해

 

라고 생각했지만 이번달 지출이 너무 많아 구매를 고민했다.

 

그런데 고민하는 사이 카드 할인이 거의다 끝나가고 있었다.

 

고민하다 카드할인 종료되면 슬플거 같아 일단 구매했다.

 

배송은 5월 18일 주문해서 5월 23일에  받았다.

 

 

 

 

M5와 다르게 리모컨에 음성인식이 되었다.

 

M7 43인치의 베사홀은 200 x 200 이다.

 

기존에 가진 스탠드는 100 x 100 이다.

 

연결 브라켓이 필요해서 바로 주문했다.

 

 

 

 

 

이제 카리나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 Recent posts